현재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포인트 사용에 유효기간을 두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 탈퇴 시에는 소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소멸되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후 정책이 변경되면, 사전 고지 등을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 게임즈를 찾아주신 귀사에 감사의 말씀드리며, 게임 및 귀사의 정보를 다이렉트 게임즈 이메일(directg@h2int.com)로 발송해 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의 할인은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을 통해 진행되는 사항이며, 일부 타이틀의 경우는 해당 개발사/퍼블리셔의 프로모션 정책상 할인 일정을 미리 공개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가격 변동 및 할인 프로모션은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을 통해 진행되는 사항이며, 일부 타이틀의 경우는 해당 개발사/퍼블리셔의 프로모션 정책상 할인 일정을 미리 공개할 수 없거나 예고 없이 가격 변동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가격 변동 및 할인으로 인한 차액 보상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판매는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에 의해 진행됩니다. 최대한 많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지만, 모든 상품을 판매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희망하시는 게임을 문의하기
에 기재해 주시면, 검토 후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 이용불가 상품은 먼저 휴대폰을 통한 본인(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탭에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이 완료된 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제 상황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판매는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에 의해 진행되는 내용으로, 확정되는 사항 등이 있으면 보도자료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해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의 가격은 개발사/퍼블려서의 협의 및 승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지만, 개발사/퍼블리셔/플랫폼의 정책과 환율 등 여러가지 요인에 의해 매번 최저가를 형성하기 어려우며, 이로 인한 차액 보상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안내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스팀 런처 → 라이브러리 → 해당 게임 → 관리(톱니바퀴 아이콘) → 속성 → 언어 탭에서 한국어로 선택
2. 게임 내 옵션에서 언어 설정을 한국어로 변경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언어 탭 및 인게임 언어 설정 화면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스팀 런처 → 라이브러리 → 해당 게임 → 관리(톱니바퀴 아이콘) → 속성 → 언어 탭에서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선택 후 적용.
2. 게임 실행 후 종료.
3. 다시 언어 탭에서 한국어 선택 후 업데이트 확인.
4. 게임 실행.
이외에 인게임 내 옵션에서 언어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제 상황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게임들은 플레이 전 별도의 언어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스팀에서 플레이 버튼 클릭 후 설정 도구 실행
을 선택하고 플레이 버튼틀 클릭합니다.
2. 설정 도구 창에서 언어 옵션을 한국어 외 일본어 또는 중문으로 선택 후, 다시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3. 저장 후 종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다시 게임을 플레이 하여 언어가 변경된 것을 확인합니다.
위와 같은 시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제 상황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의 한국어화는 개발사/퍼블리셔와의 협의 및 승인에 의해 진행되는 사안으로, 회원분들의 플레이 환경 개선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지만 실제 진행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게임의 한국어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회원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희망하시는 게임은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오류는 제품 코드(키) 연속 등록 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스팀 런처 오류로, 메시지는 무시하시고 게임 설치 및 플레이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해당 상품 또는 DLC가 등록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 런처에서 등록된 상품 또는 DLC 목록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확인이 안된다면, 문제 상황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실행 시 자동 실행되는 Paradox 런처에서 발생한 오류로 예상됩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조치 후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 Paradox 런처 관리자 권한 설정
1. 스팀 런처 종료
2. C:Users(또는 사용자)Users Name(사용자이름)AppDataLocalProgramsParadox Interactive
위 경로에 bootstrapper-v2.exe
파일 우클릭 → 속성 → 호환성 탭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체크 해제 → 확인
3. 스팀 런처 및 게임 실행
위와 같은 시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문제 상황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판매 중인 상품은 기본적으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최적화되어있으며, 별도로 시스템 요구사항에 표기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맥(MAC) 환경에서의 기술적인 문제 대해서는 대응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특전제공] 라벨이 표기된 상품에만 특전이 제공되며, 상품 페이지에 안내되어있듯이 특전은 한정 수량으로, 품절 시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특전제공]으로 표기된 상품의 특전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의하기
를 통해 주문 내역 또는 제공 콘텐츠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스팀 런처 → 라이브러리 → 관리(톱니바퀴 아이콘) → 속성 → DLC 탭에서 해당 게임의 DLC 목록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DLC는 모바일 스팀에서 확인이 불가 할 수 있으니, PC에서 다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스팀 런처 → 라이브러리 → 관리(톱니바퀴 아이콘) → 속성 → DLC 탭에서 해당 게임의 DLC 목록 스크린샷과 함께 문의하기
를 통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상품에 등록에 문제가 없지만 중복된 기본 게임은 소멸하며, 별도로 보상이 불가합니다. 또한 일부 상품은 중복 등록으로 인식되어 불가하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플랫폼에 고객센터를 통해 소유하고 계신 게임을 삭제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게임 삭제 시 게임 기록도 함께 삭제되므로, 신규 계정을 생성하여 등록하시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기본 게임 없이도 일부 스토리/미션만 플레이 가능한 스탠드 얼론 상품이 있으며, 별도로 상품페이지에 표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