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렉트 게임즈입니다.
2025년 8월 20일(수) 진행된 리뉴얼 오픈 이후 일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관련 문제는 지속적으로 조치 중이며, 랜덤박스 주문내역 조회불가, 지역제한 정보 누락, 결제결과 출력 오류 등 일부 사항에 대해 조치가 완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모바일 서비스, 휴대폰결제, 위시리스트 등 아직 일부 기능은 안정화 작업 진행 중에 있으며, 차주 중 순차적으로 정상화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회원님들께 깊이 사과의 말씀드리며, 신속한 조치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불편 사항이나 문의가 있으실 경우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