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스틸 디비전: 노르망디 44는 워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프랑스의 유진 시스템즈가 개발한 전술적인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2차 세계대전에 실제로 사용되었던 전차, 부대 및 기타 탈것들이 세부적으로 묘사되어 실제와 같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닛을 활용하여 전투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싱글 캠페인이나 대규모 멀티 전투를 통해 자신의 전술적 기량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제101 공수사단, 독일의 21기갑사단, 캐나다의 제3보병사단 등 1944년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투입된 국가별 전설의 군부대들을 지휘할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 실제와 같이 구현된 400여종의 유닛을 지휘
최대 10 대 10의 치열한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승리하기 위해 전투를 하거나, 싱글 플레이나 친구와 협력하는 랭크 매치에서 선택한 보병, 전차, 전투기, 기타 지원 수단을 활용하여 적군의 공격에 반격할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인 전술
3개의 단계를 거쳐 전술적인 전쟁이 전개됩니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실존하는 군대와 똑같이 움직이는 각종 유닛들이 해제되어 시시각각 상황이 변화하는 전장을 더욱 다양성을 더합니다. 역동적인 최전방의 플레이가 언제든 뒤바뀔 수 있는 전쟁의 흐름을 재현합니다. 보병을 제압하여 상대가 후퇴하게 만들거나 사전 계획한 전략을 완벽하게 실행하여 전선을 돌파하실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인 설정
유진 시스템즈의 최신 엔진 IRISZOOM 엔진을 기반으로 플레이어는 전술적으로 공중 시점부터 유닛 단위 시점까지 부드러운 화면 확대와 축소를 하며 디테일과 실제와 같이 표현한 400여 가지의 유닛을 자유롭게 감상하며 지휘할 수 있습니다. 레벨에 따른 지도는 1944년도 노르망디에서의 실제 공중 정찰 사진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적을 제압하기 위해서는 실제 전투와 같은 전술과 전략을 필요로 합니다.
■ 한 발 앞선 플레이
승리를 위해서는 화력뿐만 아니라 전투군 편성에서 부대 배치와 조작까지 치밀한 전략과 전술적인 재치가 필요합니다. 유닛 하나의 손실이 큰 패배로 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쟁에서 우세하기 위해 또한 우세를 유지하려면 필사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역사에서 실존했던 전차, 부대, 전투 유닛 지휘부터 병력 배치와 적과의 실시간 교전까지 플레이어는 승리를 위해 자원을 잘 활용하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전투가 시작하면 하나의 유닛도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화력만으로는 승리를 보장할 수 없으며, 공중에서 전열 전체를 통제하거나 단일 전차를 화력 전에 투입하는 등 플레이어는 역동적인 전선을 영리하게 관리하며 기습작전과 전진 명령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
운영체제: 64-bit Windows 10 / 8.1 / 7 with Service Pack 1
프로세서: Intel Core i3-2100 (3.1 GHz) or equivalent
메모리: 3 GB RAM
그래픽: 1 GB AMD 5570 or nVidia 450
DirectX: 버전 11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32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Compatible Sound Card
권장
운영체제: 64-bit Windows 10 / 8.1 / 7 with Service Pack 1
프로세서: Intel i5-2300 or equivalent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2GB AMD 7970 or nVidia 770 or greater
DirectX: 버전 11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32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Compatible Sound 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