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 앳 올 코스트-Deliver At All Costs

[Steam] 딜리버 앳 올 코스트

판매예정
출시일
2025 년
장르
액션/어드벤쳐
플랫폼
Steam
퍼블리셔
KONAMI
개발사
Studio Far Out Games
언어
영어
게임패드
지원함
연령제한
심의등급

게임정보

Deliver At All Costs는 파괴, 황당함, 그리고 음모가 충돌하는 짜릿한 액션 게임입니다!

지금은 1959년. 로큰롤이 울려 퍼지고, 물방울무늬 드레스가 거리를 물들이며, 언제 터질지 모를 핵전쟁의 공포가 세상을 뒤덮은 시대.
이제 불같은 성격과 미스터리한 과거를 지닌 불운한 택배원 ‘윈스턴 그린’이 되어, 상식을 벗어난 기묘한 화물을 배달하며 혼란과 파괴의 흔적을 남기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무조건 배달하라!



거리에서 혼돈과 파괴를 일으켜라!
높은 파괴도를 자랑하는 도시 환경을 뚫고 다양한 차량으로 질주하며 거침없이 혼란을 일으켜보세요. 각기 다른 스타일과 독특한 메커니즘을 지닌 기상천외한 배달과 미션에 도전하세요. 몸부림치는 거대한 청새치를 배달하거나, 언제 터질지 모를 대형 폭탄을 처리하는 위험한 임무까지 이 게임에선 언제나 상상 밖의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동적인 세계를 누비세요
섬세하게 설계된 반오픈 월드 환경을 차량과 도보로 자유롭게 탐험해보세요. 하지만 시민들을 자극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당신의 행동에 따라 시민들이 예측 불가능한 방식으로 반응할지도 모릅니다…



혼돈에 이끌리고,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다
파괴와 혼돈 속에서 시작되는 미스터리와 음모의 여정. 3막으로 구성된 스토리 속에서 개성 넘치고 잊을 수 없는 캐릭터들과 함께하세요. 점점 광기의 세계로 빠져드는 윈스턴의 운명을 지켜보며, 그가 마주하는 진실과 비극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1959년의 풍경과 사운드에 흠뻑 빠지다
1950년대 특유의 미학과 감성을 담은 음악이 어우러져, 당시의 분위기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1950년대 디자인 요소,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라디오 광고, 영어 음성 연기, 그리고 시대에 걸맞은 UI까지 1950년대를 상징하는 모든 것이 이곳에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