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rantine Zone: The Last Check에서, 여러분은 좀비 사태 속에서 가장 위험한 검문소를 지휘합니다.
고급 검진 장비와 직감만으로 누굴 들여보내고 돌려보낼지 결정하세요. 한 번의 실수가 인류 멸망의 시초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검진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부족한 자원을 관리해, 방어를 강화하며 나날이 악화되는 사태 속에서 어떻게든 캠프를 부지해야 합니다.
보이면 분류하라
고급 장비로 겁에 질린 생존자들의 몸에서 감염의 징후를 찾아내세요. 밀수품과 금지 품목을 색출하고, 희귀 콜렉터블 아이템까지 압수하며 검문소 보안을 지켜야 합니다. 의심 증상이 보이면 격리 구역으로 보내 감시하거나, 연구실에서 추가 검사를 진행하세요. 건강한 생존자는 주거 구역으로 보내면 됩니다. 감염 증상이 보인다면... 뭐냐, 어차피 오래 살진 못할 테니까요.
대재앙을 지휘하라
생존자들이 늘어날수록, 전력과 식량, 약품 등 자원은 부족해져만 갑니다. 경보가 울리면 무장 드론을 조종해 감염자의 침입을 막아내세요. 규모가 불어나는 기지를 잘 관리한다면, 자원, 도구, 무기 업그레이드가 해금될 겁니다.
학습, 적응, 생존.
격리된 생존자가 흉포한 감염자로 변한다 해도 끝이 아닙니다! 따끈따끈한 좀비들을 구속해 샘플을 채취, 판매해서 새 공구, 직원 경험치, 장기 업그레이드를 구매할 수 있거든요. 미지의 증상이 보이는 환자는 정밀 검사가 필요한데, 보통 검사 중에 죽는단 말이죠. 생명을 지켜야 할까요, 아님 무엇보다 지식이 중요한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