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일 2022-08-08
개발사 Mercury Game Studio
퍼블리셔 indie.io
한국어지원
퍼블리셔 indie.io
폭군은 전쟁도, 고통도, 죽음도 없는 낙원을 약속하며 타이베리아에 나타났습니다. 타이베리아인이 폭군의 낙원에 들어갈 유일한 방법은 망자의 군대에 의해 죽임을 당하는 것이었습니다. 전쟁은 시작하기도 전에 끝났습니다. 폭군이 나타나자마자 수천 명이 목숨을 잃고, 마법에 구속된 언데드 노예가 되어 폭군의 수하로 끌려갔습니다. 소수의 살아남은 전사들은 폐허가 된 고국의 이곳저곳에 흩어진 채로 폭군의 억압으로부터 전세를 역전시킬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이 대봉기를 이끌며 망자의 군대를 물리치고, 괴물 같은 군주를 그들이 원래 있던 바다 깊은 곳으로 몰아내세요.
전술 턴제 게임 Tyrant’s Blessing에서는 여러분의 계획, 적응, 전략 능력이 개별 유닛과 아이템의 능력보다 중요합니다. 매일 전투를 치르고, 까다로운 선택을 내리고, 오합지졸 반란군의 장점을 현명하게 활용해 언데드 군단을 물리치세요. 그러면 어쩌면 타이베리아에 생명을 되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폭군과의 전투에 앞서, 먼저 섬을 탈환할 수 있기까지 살아남는 것이 우선입니다.
언다잉 군대를 완벽하게 제압하기 전까지는 폭군을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승리에는 적을 단순히 때려잡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각 영웅은 고유한 성격, 속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중 누구를 먼저 위험에 빠뜨리겠습니까?
최소:
권장: